2008. 6. 17. 19:31

살찐 디카프리오? 낚시질 언론의 현실을 볼 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 살찐 디카프리오? 라고 찾아보니 별것도 아닌 낚시질성 기사이더군요.

현재 보스턴에서 촬영중인 <셔터 아일랜드 Shutter Island> 촬영장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디카프리오의 사진이 발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사이트에 올려진 사진과 댓글을 기반으로 재작성된 국내의 기사들이 문제이지요.


뉴스
살 찐 디카프리오, 세계 팬들 '깜짝'     40분전

헐리우드 톱스타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살찐 사진이 인터넷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국 연예사이트 저스트자레드는...디카프리오살찐 모습에대해 네티즌들은 '관리좀 잘하시지' '중년의 느낌이 나네' `살이 쪄도 귀엽다` `느끼한 이태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연예

살찐 디카프리오 "어쩌다 이렇게 변했는지, 충격"     1시간전

"어쩌다 이렇게 변했는지, 충격" 샤프한 외모의 대명사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의 최근 모습이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로미오와 줄리엣'에서 금발머리와 샤프한 인상은 온데간데 없이, 살찐 30대 아저씨의 모습이 드러난 것. 이에 많은...

투데이코리아 > 연예 | 성유미기자

*살찐 디카프리오 '왜 이렇게 망가졌어?'     4시간전

[SSTV|여창용 기자] '살찐 디카프리오'가 화제다. 미국의 연예사이트 저스트자레드는 16일(한국시간) 최근 영화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의 사진을 공개했다. 흰색 상하의를 입은 디카프리오의 모습은 예전보다 살이 찐...

SSTV > 연예

살찐 디카프리오,"먹고 또 먹고"아 옛날이여~?!     4시간전

전 세계 팬들에게 할리우드 대표적인 미남스타로 사랑을 받은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가 최근 한 영화촬영장에서 과거의 모습은 사라지고 살찐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디카프리오는 보스턴에서 촬영 중인 스릴러영화 '셔터 아일랜드...



제목만 보면 디카프리오가 마치 한 200Kg 을 넘겨서 절망적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낚시성 제목들입니다.

마른 모델들은 유럽에서는 더 이상 런어웨이에 서지도 못하게 하는 상황에서 영화를 위해 체중을 불리고 유지하며 촬영 틈틈이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식의 제목으로 기사화하고 있는 행태들이 우습기도 하고 어이업기도 합니다.

그저 외국의 댓글이 모든 이들의 대변인양 확대해석하는 기사들에 무슨 읽을 꺼리들이 있을지 참 궁금할 뿐이네요.

이는 살찐 이들을 혐오하는 사회적 편견을 다시 한번 확대하고 고착화하는 행태가 아닐 수없습니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셔터 아일랜드>에 출연중인 테디 다니엘스역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촬영장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