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5. 07:43

천만 불이 넘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쌍둥이 사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의 피플지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쌍둥이 사진을 입수하기 위해 1000만불이 넘는 금액을 지불했다고 합니다.

이런 현상은 이미 그들의 아이인 사일로때에도 있었던 사건이었지요. 그외 대스타들의 아이들은 거금을 들여서 독점적 판권을 사들이는 경우가 허다한 세상이되었습니다. 그만큼 이들의 상품성이 뛰어나다는 이야기가 되기도 하겠지요.

졸리-피트 부부는 이 금액을 자신들이 세운 재단(자선단체)에 기부하겠다고 하니 그들의 삶이 윤택하면서도 아름답게 보이는 이유가 이런 부분들에서 돋보이는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일로의 사진들은 현재도 찍히는 순간부터 전세계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들 쌍둥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이슈가 되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쌍둥이들의 이름이 크녹스 레온과 비비엔느 마첼린Knox Leon, Vivienne Marcheline이라고 하네요. 브란젤리나란 신조어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부부이기에 조만간 이 어린 스타들에게도 새로운 명칭이 주어지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jinks.tistory.com BlogIcon 아르도르 2008.08.05 13:4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외국에서는 파파라치도 대단한 직업이네요^^

    • Favicon of https://dramastory2.tistory.com BlogIcon 자이미 자이미 2008.08.06 07:01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렇죠. 이슈가 되는 사진의 경우 수억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요. 이번 경우는 잡지사에서 공식적인 루트를 통해 거래를 했으니 다른 경우이지만 파파라치의 파괴력이 가까운 일본만 해도 대단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