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oadcast 방송이야기/Entertainment 연예

브리트니 스피어스 과연 재기에 성공할 수있을까? 신곡 우머나이저Womanizer 뮤직 비디오

by 자이미 2008. 10. 15.
반응형


서울신문 사진인용



한때 최고의 팝스타로 군림했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

어린시절부터 방송 출연을 통해 최고의 팝스타 반열에 올라설때까지 브리트니의 모습은 천사와도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숱한 스타들과의 염문설에도 불구하고 혼전 순결을 이야기하는등 그녀의 모습은 기존의 헐리우드 스타들과는 다른 길을 걷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 그녀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행보를 하기 시작했지요. 어린 시절 친구와 충동적인 결혼과 함께 술깬후 이혼을 감행하며 많은 이들을 황당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후 그녀의 백댄서와 결혼해 아이 둘을 낳으며 단란하게 사는 듯 했던 그녀는 이혼과 함께 엄청나게 달라진 외모로 팬들에게는 악몽과도 같은 모습들만 보여주었었지요. 알콜 중독에 머리를 삭발하는 등 그녀의 기행은 과거의 팝스타로서의 모습은 전혀 보이지 않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쫒아다니던 파파라치와의 사랑까지 그녀의 모습은 그 자체가 하나의 영화와도 같은 모습들이었습니다. 그녀가 재기에 성공할 수있을까는 그저 호사가들의 농담으로 치부될 정도로 많은 이들은 그녀가 과거 전세계가 사랑했던 팝스타의 모습을 찾지는 못할 것이란 생각들을 했었지요.

osen 사진인용


그러나 그녀는 화려하게 재기했습니다. 신곡인 우머나이저를 들고 나온 그녀의 뮤직비디오는 발표되자마자 유투브에서 7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재기에 청신호를 밝혔습니다.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온 그녀의 모습은 언제 그런 어려운 상황들을 겪었었나 하는 의문을 가질 수있을 정도였습니다.

외신들은 그녀의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대한 평가를 모두 호의적으로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미 성공을 했고 과거의 '팝 프린세스'의 모습을 되찾았다는 평가와 함께 이제 시작일 뿐이다라는 희망적인 메세지들을 던져주고 있습니다.

과연 그녀는 과거의 브리트니 스피어스로 되살아날 수있을까요? 과거 몇년동안 보여준 그녀의 모습은 이젠 과거의 이야기가 될 수있을지 아직은 두고봐야 할 일이지만 과거의 스타가 역경을 이겨내고 다시 재기에 성공하는 모습은 좋아보입니다.

- 화려한 재기를 선언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우머나이저Womanizer'
- 지난 MTV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비디오, 최고의 팝 비디오,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등 3관왕을 차지한 '피스 오브 미Piece of Me'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