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oadcast 방송이야기/Entertainment 연예

Daum, Naver 실시간 연예소식 7/5

by 자이미 2008. 5. 7.
반응형

실시간으로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내용들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aver

1. 디워 중국 개봉

미국에서 소기의 성과를 올렸었던 심형래 감독의 <디워>가 중국에서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디워는 11∼13일 중국 베이징(北京), 상하이(上海), 선전(深천<土+川> 등 100여개 도시의 500여개 스크린에서 '용의 전쟁(龍之戰)'이라는 이름으로 일제히 개봉된다.

디워는 작년 국내에서 개봉돼 700만명 이상의 관중을 동원한 흥행작으로, 미국에서는 2천200개가 넘는 극장에서 상영돼 1천100만달러의 흥행수입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디워는 작년 상반기 중국 현지 개봉에서 1천만위안(약 14억원)의 흥행수입을 올려 한국영화로는 최고를 기록했던 '괴물'을 능가할 영화이자, 5월에만 모두 11편이 선보이는 중국 영화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대작으로 중국 언론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의 화하시보(華夏時報)는 5일 '디워, 중국 박스오피스의 거룡을 노린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5월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은 작품으로 디워를 꼽았다.

어느 정도의 성과를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성과를 올릴 수있기를 바랍니다.


2. 돌아온 뚝배기 여주인공은 김성은

자신이 텔런트이면서도 개그맨 순위에서 더욱 높게 평가되고 있다고 쇼프로그램에서 이야기를 했었었지요. 그런 김성은이 새로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낙점을 받았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성은은 '돌아온 뚝배기'에서 뚝배기집 외동딸로 명랑하고 밝은 성격의 여대생 강혜경 역을 맡았다. 연극영화과 졸업반으로 겉으로는 콧대가 높고 안하무인처럼 보이지만, 마음씨 곱고 착한 인물이다.

'돌아온 뚝배기'는 1991년 방송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서울뚝배기'를 리메이크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 뚝배기집을 배경으로 따뜻하고 일상적인 우리네 이야기를 그린다. 김성은이 연기하는 강혜경은 원작에선 강유선으로 탤런트 도지원이 연기해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리메이크 작들이 몇편 더 선보인다고 하니 올해는 과거 흥행했던 드라마를 다시 보는 기회가 많겠네요.


3. 미TV 섹시 스타 38일 중 하나는 김윤진

로스트로 전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게 된 김윤진이 최근 미 TV 가이드에서 선정한 '38명의 TV섹시 스타'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ABC 인기 드라마 시리즈 ‘로스트’에 출연중인 김윤진은 최근 미국의 유명 TV 전문 잡지 ‘TV가이드’ 최근호가 뽑은 ‘38명의 TV 섹시스타’ 가운데 한 사람으로 선정됐다.

‘TV가이드’가 선정한 ‘38명의 TV 섹시스타’에는 제니퍼 러브 휴이트 등 쟁쟁한 스타들이 포함되어 있다. 김윤진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6일 “‘TV가이드’ 취재진은 김윤진이 ‘로스트’ 시즌4 촬영 중인 하와이로 날아와 사진 촬영을 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김윤진은 지난 해 세계적인 남성잡지 ‘맥심’과 ‘스터프’가 각각 선정한 ‘세계 섹시 미녀 100인’ 명단에도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윤진은 이와 함께 미국의 유력지 ‘USA투데이’와도 최근 인터뷰를 가졌다. 또 온라인 연예전문 매체인 ‘E!온라인’의 동영상 인터뷰에도 응해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두 매체는 ‘로스트’ 관련 특집물을 통해 김윤진의 인터뷰 기사 등을 실었다.

그녀는 4월 초 ‘로스트’ 시즌4가 방영되던 초기, ‘USA투데이’ 1면에 소개되기도 해 ‘월드스타’로서 파워를 과시하기도 했다.


4. 얼마니남 재벌들에 대해 개그로 고민하다.

KBS2 개그 콘서트에 새롭게 시작한 '봉숭아 학당'에서 재벌 2세로 출연중인 얼마니남에 대한 기사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봉숭아학당'에 재벌 2세 연합회 회장 얼마니남으로 출연중인 개그맨 남진우가 마이데일리 편집국을 찾았다. 개그맨 아니랄까봐 만나자 마자 개그다. "얼마니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그의 캐릭터는 같은 코너인 '봉숭아학당'에서 개그맨 임혁필이 보여준 세바스찬 캐릭터와 비슷한 이른바 '재벌 캐릭터'다. MBC '개그야'에서 사모님 개그로 온 국민을 웃긴 김미려의 개그와도 일정 부분 비슷하다. 하지만 그의 과거를 돌아보면 그가 일명 재벌개그의 시초가 됐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남진우는 "KBS 2TV '폭소클럽'에서 아주 잠깐 사회풍자 개그를 했는데, 정말 잘 사는 캐릭터로 출연해 재수없는 연기를 하면 시청자들이 카타르시스를 느낄 것 같았다"며 과거 재벌 캐릭터를 시도했던 때를 뒤돌아 봤다.

이어서 "소위 '가진 사람들은 다 저래' 하면서 시원함을 느끼지 않을까 해서 시작했는데 그때 사람들은 거부감을 느꼈던 것 같다"는 말로 짧게 끝났던 재벌개그에 대해 털어놨다.

왕비호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되었지요. 내놓고 노이즈 마케팅을 함으로서 그 성과를 즐기는 왕비호의 모습을 보면서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있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비호감을 불러 일으킬만큼의 꼬집기가 부족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Daum

1. 이파니 이혼

플레이 보이 모델로 널리 알려졌었던 이파니가 결혼 1년 6개월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는 기사입니다. 아직 22살이지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었는데 이혼의 직접적인 원인에 대한 기사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1호 이파니(22)가 지난 6일 서울 남부지방법원에 협의이혼 신청서를 제출하고. 결혼 1년 반만에 남편과 결별하기로 했다. 결혼전 찍은 ‘누드 화보’가 이들 부부 파경의 결정적 계기가 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6년 초 한국의 초대 플레이보이 모델로 뽑힌 이파니는 그해 9월 갑작스럽게 6살 위의 일식요리사 조모씨와 결혼하며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궁금증을 낳게 했다. 그러던 중 지난해 여름 연예계 복귀를 선언하며 케이블TV MC와 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던 중 다시 한 번 예기치 못한 이혼 소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파니의 소속사 측은 “화보 서비스 문제로 다툼이 있었던 모양이다”라고 이혼 배경을 전했다. 문제의 화보는 이파니가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자로서 촬영한 누드 화보였는데. 얼마전 이파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 화보가 인터넷을 통해 또 다시 공개되면서 둘의 관계가 악화된 것으로 보인다. 연예계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이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결혼 직후 활동을 쭉 안하다가 지난 7월쯤부터 다시 활동을 한 것인데. 서로 바쁘고 다툼도 있다보니 이혼까지 이르게 됐나보다”라고 말했다. 이어 “왕성히 활동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돼 안타깝지만.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것”이라며 이파니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2. 김지영 임신

복길이 김지영이 임신을 했다는 기사이네요. 탤런트 김용림, 남일우의 아들인 남성진과의 사이에서 오는 11월 아이를 낳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는 어버이날 딱 결혼 4주년을 맞게 되는 남성진(40)-김지영(35) 부부에게 2세가 생겼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부부 역할을 하다 진짜 부부가 되어버린 탤런트 남성진-김지영 부부에게는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아직 태어나려면 6개월을 더 기다려야 하는 임신 3개월의 뱃속 아이에게 `환희`라는 태명을 지어줬다. 이유인 즉 온 가족에게 기쁨을 준다는 뜻에서이다.

탤런트 김용림, 남일우을 시어머니, 시아버지로 둔 김지영은 현재 남편 남성진의 세심한 관리를 받으며 바깥 연기 활동은 중단한 상태. 다만 그는 "함께 하는 라디오만 진행하며 30대 중반에 들어선 임신인 만큼 산모인 김지영의 건강과 안전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화목하고 즐거운 가족 오래토록 가져 가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