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oadcast 방송이야기/Entertainment 연예

Daum, Naver 실시간 연예소식 9/5 온에어 키스씬 최고 시청률

by 자이미 2008. 5. 9.
반응형

오늘도 다양한 연예계 뉴스들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네요. 어떤 내용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 네이버와 다음에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Naver


1. 정형돈-사오리 커플 하차

의도적이든 컨셉트여서 그랬든 정형돈의 행동들은 많은 안티를 양산할 수밖에는 없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그들도 하차를 한다는 기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인기 상승 중인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정형돈-사오리 커플이 하차한다.

두 사람은 가상결혼을 소재로 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형돈은 가부장적이고 무뚝뚝한 남편 캐릭터로, 사오리는 이같은 남편(?) 정형돈을 감싸안는 아내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9일 이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4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로맨틱 커플' 알렉스와 신애에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차하게 됐다.


알렉스-신애 커플에 이은 두 번째 하차인데요. 절반이 물갈이가 되는 셈인데요. 새로운 도약이거나 잘못하면 시청률 하락을 불러올지도 모르는 모험이 될 듯 합니다.


2. 가상TV 버라이어티 쇼

가상을 가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상황들이 오고 있나 봅니다. 이런 특집 기사까지 쓰이는 것을 보면 말이지요. 최근 유행처럼 번지는 가상 버라이어티 쇼들에 대한 기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투게더’에는 사우나에 모여 수다를 떠는 동네 아줌마들이란 설정으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설정토크, ‘웃지마 사우나’라는 코너가 있다. 절대로 웃으면 안되며 웃으면 물총 세례를 맞는 몸 개그가 주 컨셉트이지만, 실상 재미의 요소는 그 설정 자체에 있다. 설정이라는 공간 속으로 들어가면 출연진들의 이야기는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자유를 얻는다. 그 안에서 진담은 농담처럼 이야기되고, 반대로 농담 역시 진담처럼 이야기된다. 이른바 ‘-카더라’통신의 이야기조차 이 안에서는 용인되고 회자된다. 단 마지막에 가서 “콩트는 콩트일 뿐 오해하지 말자~ ”는 구호만 외치면 깔끔하게 한바탕 웃고 넘기는 토크로 정리되는 것이다.

어떻게 받아들이든지 이건 그저 콩트일 뿐..그저 버라이어티 쇼일뿐 실제가 아니다라는 것만은 확실한 것이지요.


3. 이형철 매니저와 배우사이

<온에어>의 숨겨진 스타. 이형철에 대한 기사이네요. 은근히 주인공 4인방과는 다른 악역으로 마니아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배우이지요. 오랜 시간동안 배우 활동을 했지만 현재처럼 주목받는건 처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악역의 원천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 이형철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내가 봐도 '아 정말 나쁜 놈'이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특히 김하늘(오승아 역)씨와 식당에서 밥을 먹던 중 식탁 위 음식들을 쓸어내고, 김하늘씨를 때리려고하는 장면은 정말 잊지 못할 거에요.연기를 하고 나니 김하늘씨가 농담삼아 그러더군요. '진짜 성격 이러신 거 아니에요?'"

배우로서 매니저를 연기한다는 것은 색다른 경험임은 분명하다. 가장 궁금한 점은 실제 이형철은 극중 장기준(이범수) 같은 매니저와 자신이 연기하는 진상우 같은 매니저 두 부류 중 누구를 선택할 지에 대한 것이었다.

이형철은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둘을 섞은 다음 둘로 나눈 사람이 가장 좋죠"라고 말한 후 다소 진지한 모습으로 속내를 털어놨다.

그는 "예전에는 무조건 착한 사람이 좋았지만 이제는 진대표한테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다 성공을 목표로 일하는 것인데, 누군가가 성공하는 빠른 길로 인도해주면 정말 고마울 것 같아요. 사람이 좋다고 일을 잘하는 건 아니더라고요"라고 고백했다.

온에어는 확실히 2008년 최고의 드라마중 한편인거겠지요.


4. 정준호 결혼

배우 정준호의 결혼과 관련된 기사입니다. 오는 7월 2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준호는 오는 7월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7세 연하의 P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정준호와 P씨 지난 3일 서울 도심의 모처에서 양가 상견례를 가지고 결혼 날짜와 예식장을 확정지었다.

예식 시간과 주례 사회 등 세부적인 결혼 일정은 아직 조율 중이다. 이 같은 사실은 스포츠한국이 두 사람의 열애 보도(2008년 4월28일자 특종 보도)에 이어 또 다시 단독으로 확인했다.

정준호는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을 결혼식장으로 직접 고른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는 '마당발의 인맥'답게 이 호텔과 두터운 친분을 나누고 있어 이 곳을 백년가약의 장소로 택했다. 이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만한 장소가 많은 터라 어느 곳을 사용할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과거 정준호는 영화 <공공의 적2>를 이 호텔의 애쉬톤하우스에서 촬영한 바 있다.



Daum


1. 온에어 키스씬 최고 시청률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에어>의 키스씬이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는데 한 몫했다는 기사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제의 수목드라마 SBS '온에어'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해온 경민(박용하 분)과 영은(송윤아 분)의 첫키스에 힘입어 마침내 25%를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의 조사에 의하면 지난 8일 방영된 SBS '온에어' 19회 방송분은 25.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온에어 19회에서 경민은 멍하니 서점 책장에 기대어 앉아있는 영은 앞에 나타나 어깨를 빌려주겠다고 말한다. 이에 영은이 어깨를 기대어 눈을 감자 경민은 설레는 자신의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애틋한 첫키스를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2. 조효정-이휘재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등장하는 인물이 밝혀졌지요. 조효정과 이휘재가 정형돈과 사오리의 뒤를 이어 등장한다는 기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그맨 이휘재와 탤런트 조여정이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정형돈·사오리 커플이 최근 하차를 결정하게 되면서, 그 바통을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가상 신혼부부로 등장할 예정이다.


3. 김지선 보톡스 사건

어제 방송되었었던 '해피 투게더'에서 나왔던 이야기가 기사화되었습니다. 우스꽝스러운 결혼 사진속의 진실은 과다한 보톡스로 인한 것이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8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지선은 자신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며 웨딩사진을 공개하던 중 “결혼사진을 찍기 전 은밀한 유혹을 받았다”며 “일생의 한번 뿐인 결혼식에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보톡스 주사를 맞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김지선이 보톡스를 맞은 곳은 국내에 보톡스 주사가 처음 유입되면서 이 기술을 가진 의사가 다른 의사들에게 보톡스를 놓는 법을 시연해 주는 자리. 이곳에 ‘모델’로 참석하게 된 것.

처음 시술을 했을 땐 입가와 눈가를 중심으로 놓였던 보톡스 주사가 옆에서 참관하던 제자들의 요청에 여러 번 시범을 보이게 되면서 결국 김지선은 너무 많은 양의 주사를 맞게 돼 얼굴 근육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 


4. 리브타일러 이혼

어느날 갑자기 결혼도 의외였었지만 이혼도 의외이기는 합니다. 영국 록커와 결혼해 아이까지 두고 있는 그들이었지요. 외신을 통해 아이와 함께 즐거운 모습들 전해주던데..최근 영화를 찍으며 다시 팬들과 만나면서 이혼이라는 선물(?)까지 전해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의 연예주간지 피플은 지난 8일(현지시각) 영화배우 리브 타일러가 영국출신의 로커인 남편 로이스톤 랭돈(36)과 헤어지는 데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이같은 보도는 두 사람의 대변인은 이날 발표한 성명에 기초했다. 대변인은 "타일러-랭돈 커플이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확인해줬다. 둘은 헤어지고 나서도 좋은 친구이자 헌신적인 부모로 남기로 약속했다"면서 "이들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주길 바란다"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