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드라마이야기/America Drama 미드

본격적인 반격을 준비하는 영웅들의 이야기 히어로즈 HEROES 시즌4 소식과 예고편

by 자이미 2009. 9. 16.
반응형
그럴듯한 슈퍼 히어로들의 이야기로 전 세계 미드팬들을 열광케 했었던 <히어로즈 Heroes>가 네번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9월 21일 미국 현지에서 방송될 이 작품에 대한 기대는 미국만의 몫은 아닌 듯 합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와 열광을 그 어느나라 못지않지요. 

이번 시즌 4의 전체를 아우르는 제목은 <리뎀션 Redemption>입니다. 되찾는다는 제목만큼이나 그들은 잃어버린 그 무엇들을 되찾고자 합니다. 세계의 멸망을 막으려는 집단과 이에 맞서는 집단과의 싸움은 더욱 강력한 힘으로 무장한 이들의 등장으로 팬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있을 듯 합니다.

열광적인 지지를 얻었던 또다른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 Prison Break>에서 악랄한 외팔이로 나왔던 로버트 크넵퍼가 중요한 역할로 합류합니다. 첫번째 에피소드인 '오리엔테이션 Orientation'과 두번째 '점프, 푸시, 폴 Jump, Push, Fall', '잉크 Ink'까지 초기 세편의 에피소드까지는 확정적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와 그의 역할인 사무엘은 시즌 4의 인기를 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해줄 듯 합니다. 

노아, 클레어, 모힌더, 피터, 나단, 히로, 안도, 매트, 니키, 사일러등 너무나 익숙한 영웅들은 어떤 모습으로 미드팬들과 조우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방송연예드라마스토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