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2. 15:22

코끼리 후속 크크섬의 비밀-시트콤의 부활을 예고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침없이 하이킥>의 스테프들이 모여 새로운 시트콤을 만든다고 합니다.

<...하이킥>이후 나온 시트콤의 형편없는 퀄리티로 시청률과 재미, 마니아들도 양산하지 못한채 철저한 외면을 받았었지요. 그나마 <코끼리>가 어느정도 선전을 해주고 있었는데요. 한국 시트콤의 흥행 메이커인 김병욱PD의 참여가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함께 연출을 했었던 김영기PD가 이번 <크크섬의 비밀>의 연출을 맡았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커다란 반항을 일으켰던 <로스트>와 비슷한 포맷으로 시작한다는 이 시트콤은 <극락도 살인사건>과도 같은 서스펜스와 공포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이미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도 일상의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한 가족을 중심으로 뭔가 알 수없었던 비밀스러움이 함께 하면서 긴장감도 높여주고 재미도 극대화 시켰었었지요.

제작사인 '초록뱀 미디어'에서는 어느정도 흥행을 하면 시즌제로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외주제작사로서 탄탄함을 보여주는 회사이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봅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겠지만 말입니다.


김선경, 이다희, 윤상현, 신성우등의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언뜻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도 드는데 이런 안어울릴 듯 한 조합에서 재미가 나오는 법이기도 하지요. 모쪼록 재미있는 시트콤이 나와주길 기대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