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Story 광고이야기/AD Story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대한항공 브라질편이 주는 색채의 즐거움 Excellence in Flight CF-Brazil

by 자이미 2008. 12. 8.
반응형

광고는 여러가지 용도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보통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이 광고이지만 광고가 상업성만 지니고 있는 것은 아니지요. 자신을 알리는 일도, 조직을, 나라를 수없이 많은 상업적 비상업적 목적을 지닌 홍보가 광고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지요.

수없이 많은 광고들... 그리고 그 수없이 많은 광고들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즐거움을 던져주기도 합니다. 시대를 반영하고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는 다양한 광고 이야기들..

최근 대한항공의 광고는 한효주를 주인공으로 한 미주 전역 여행을 담고 있습니다.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진 미국 여행을 노린 타깃 광고라고 볼 수있지요. 이 한효주 미주 광고전에 공개되었었던 브라질편은 색감이 가지는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주었습니다.

브라질-그린과 블루로 나뉜 이 광고에서는 브라질의 자연을 모태로 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이미지 광고였습니다. 최소화한 이미지들은 색채에 담긴채 강인한 흡입력을 던져주었던 광고로 기억되어집니다. 마치 지금 당장이라도 브라질로 떠나고 싶게 만들게 하는 광고는 아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Excellence in Flight CF-Brazil:Blue
Excellence in Flight CF-Brazil:Green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