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oadcast 방송이야기/Entertainment 연예

남현희와 전청조 희대 사기극 전말, 이젠 진실 공방 영화는 따라갈 수 없는 현실

by 자이미 2023. 10. 30.
반응형

세상에 이런 일이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합니다. 만약 이런 이야기로 영화나 드라마를 만들었다면 현실성이 없다고 비난했을 듯합니다. 그 정도로 기괴하고 희한한 사기 사건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 그 중심에 펜싱 스타인 남현희가 있기 때문에 더 큰 논란이 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 희한한 사건이 세상에 알려진 것은 누군가의 제보가 아닙니다. 남현희와 전청조가 직접 언론 인터뷰를 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당하게 남현희는 재혼할 상대라며 전청조와 함께 모 매체와 인터뷰를 했고, 내용은 자극적이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황당한 사기극의 전말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이들은 황당해했습니다. 열 살 넘은 연하의 재벌 3세와 결혼을 한다는 남현희의 말도 황당무계했지만, 사진 속에 등장한 연하남이라는 인물은 아무리 봐도 남자가 아니었습니다. 세상 모두가 공통적으로 느끼는 그 감정은 오래 걸리지 않아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회장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레퍼토리는 사기꾼들이면 모두 하는 소리들입니다. 낸시랭의 사기 결혼을 이끈 자 역시 이 레퍼토리를 내놓았었죠. 낸시랭은 모두가 말리는 결혼을 강행하고 얼마 되지 않아 이혼하며 자신은 속았다며 피해자 모드로 눈물을 흘렸지만 그는 더는 대중들을 상대로 하는 일 자체는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남현희도 다르지 않습니다. 불행 중 다행이라 해야 할지 모르지만 결혼까지 가지 않고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이죠. 그렇다고 남현희가 피해자로 옹호받을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워낙 희한한 사건이자, 이미 많은 피해자들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이는 회복 불가능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뒤늦게 남현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신도 피해자라고 억울해했습니다. 일정 부분 그럴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전청조가 철저하게 남현희를 이용하려한 흔적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과연 남현희가 완벽한 희생자였냐고 생각해 보면 그것도 이상합니다.

 

단기간 많은 인터뷰를 하다보니 뭔가 엇갈리는 주장들이 나오기도 하니 말입니다. 남현희의 주장 핵심은 철저하게 당했다는 겁니다. 처음에는 여자로 접근했고, 그 뒤에 남자였다는 주장이 얼마나 믿을 수 있을지 의문이 큽니다.

 

전청조는 남자가 아닌 여자라는 것은 이미 적나라하게 드러났죠. 전청조는 이미 사기 전과가 있는 인물입니다. 한 매체에서는 전과 10범이라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전청조는 아버지와는 어렸을 때 헤어져 엄마와 할머니와만 살았다고 하지만, 그 말을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지 알 수는 없습니다.

직접 결혼 사실 알린 희대의 사기꾼 이야기

전청조 아버지 역시 딸과 동일한 사기를 치며 많은 이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지명수배를 당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전청조 아버지에게 당한 한 여성은 그 딸이 한 행동이 너무나 자기 아버지와 닮았다고 주장할 정도였습니다. 

 

매일 새로운 이야기들이 드러날 정도로 이들의 사건이 어디까지인지 쉽게 파악이 안될 정도입니다. 남현희가 운영하는 펜싱 학원에서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코치에 의한 성범죄도 벌어졌습니다. 논란 초기 일부에서는 남현희가 자신 회사에서 벌어진 성범죄를 감추기 위해 이런 짓을 벌인 거 아니냐는 주장도 일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지금처럼 논란이 소환된다는 점에서 바보같은 행동일 뿐이죠. 성범죄를 덮기 위해 전청조를 이용할 정도로 남현희가 영악하지는 못했다는 사실은 지금까지 드러난 사건들만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영악했다면 이런 바보 같은 시나리오를 만들지도 못할 테니 말이죠.

 

남현희는 자신도 피해자라는 주장을 기본적으로 펼치고 있고, 그동안 피해다니던 전청조는 종편과 인터뷰를 통해 정반대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은 법적으로 여자고 성전환 수술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남자가 되는 과정을 겪을 뿐이라는 입장입니다.

 

남현희가 자신을 처음에는 파라다이스 혼외자인줄 알고 만났지만 올 2월부터 재벌이 아닌 걸 알고 만났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자 대해 아르바이트를 쓴 것도 남현희가 알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자신이 남현희를 속인 것이 아니라, 그 역시 동조자라는 주장을 하는 중입니다.

 

전청조는 자신이 사기 친 돈으로 남현희 대출금 갚아주고 차 사줬다고 합니다. 딸 용돈과 어머님 매달 용돈과 명품 사주고, 카드값을 내줘서 자신은 아무런 돈도 없다는 주장도 더했습니다. 출구전략이 이런 것임을 언론을 이용해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 이런 주장을 이어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남현희가 전청조에게 받은 명품백
남현희가 받은 고가의 선물들

가슴 제거도 남현희가 권해서 한 것이고, 주민등록증 역시 하나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남현희가 전청조가 남녀 두개의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것에 대한 반박입니다. 임신테스트기 역시 경호원이 산 것을 전달만 했지, 자신이 조작한 것은 아니라는 주장도 더했습니다.

 

남현희는 최근 인터뷰하는 상황에서도 전청조가 재벌 3세임을 믿고 있다고 주장하는 형식의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발언들을 모두 확인하고 전청조가 반박하는 주장을 한 셈입니다. 어설픈 눈물까지 보이며, 자신은 남현희의 희생양이라고 주장하고 싶은 것으로 보입니다.

 

전청조는 남현희 펜싱 학원에서 성추행을 당한 피해 여성을 차에 감금하고 협박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남현희의 조카인 중학교 2학년 생을 골프채로 여러 차례 폭행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남현희 동생 부부에게 욕설을 퍼붓고 조롱한 내용들도 언론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정황을 공개한 매체는 남현희가 그동안 조카에게 과도한 애정을 보여 문제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남현희 동생 부부의 주장을 그대로 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문자 내용을 보면 남현희의 과도한 행동으로 인해 아들이 엉망이 되었다고 언급하는 대목이 존재합니다.

 

어린아이에게 과다한 용돈을 주는 등 과한 행동들은 아이가 삐툴어지는 이유가 되었다는 것이 남현희 동생 부부의 주장입니다. 실제 이런 일로 인해 아들이 부모를 고발하는 상황까지 벌어지고, 이를 근거로 전청조가 조카를 골프채로 16대를 때리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폭행하고 돈주고, 폭행하고 고가의 선물을 주는 식으로 아직 어린아이를 망가트린 전청조 곁에는 남현희가 있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남현희 역시 완전한 피해자라는 주장 자체가 말이 맞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전청조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볼 수도 없습니다.

몰락한 스포츠 스타의 현재

전청조는 이미 결혼식을 올린 사진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사기로 교도소에 있을 때는 만난 적도 없는 수감자와 부부가 되기도 했습니다. 물론 바로 이혼하면서 법적인 용도로 사기 결혼을 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은 전청조가 아이도 낳았다는 기사를 내보내기도 했습니다. 

 

전청조는 많은 이들에게 사기치며 갈취해 왔습니다. 그들 중에는 남현희 친척과 학원 수강생 부모도 존재합니다. 남현희는 이를 근거로 전청조가 자신을 목적으로 접근했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이 말은 분명해 보이지만, 과연 남현희가 전청조의 범행을 완벽하게 몰랐을까 하는 의문입니다.

 

3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과 명품백을 선물받은 사실도 논란이었습니다. 뒤늦게 논란이 되자 받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고 했지만, 피해자 보상을 위해 내놓는 행위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분명하게 사기 친 돈으로 구매한 것이라는 점에서 범죄의 결과물입니다.

 

남현희는 전청조가 성전환 수술을 했고 임신 가스라이팅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물론 CBS와 인터뷰에서는 실제 성기를 본적은 없다며, 고환 이식 수술을 했다는 말을 재벌이라 가능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청조가 6개월 시한부라며 세면대에 피를 토한 모습도 보여줬다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펜싱 스타 남현희 모든 것을 잃었다

이 모든 것은 자신이 전청조에게 속을 수밖없는 정황들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명백한 피해자라는 주장을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남현희는 전청조의 사기 공모 의혹으로 고발당한 상태입니다. 결혼을 세상에 알리자마자 결별을 선언하고 서로 자신이 피해자라 주장하는 상황은 기괴할 뿐입니다. 시나리오를 써도 황당해서 퇴짜 받을 수밖에 없는 이 이야기는 현재 벌어지고 있는 실제 사건입니다. 

반응형

댓글